Home 로그인회원가입 오시는길
  • 삊쉶냼媛

보도자료

  • Home
  • 정보안내
  • 보도자료
   ISACA 정기총회 개최, 이태형 신임회장 선출(보안뉴스 / 2017. 2. 14)   2017.02.27  HIT:427
  이태형 에이비씨솔루션 대표 “회원들과 소통해 미래지향적 협회 만들 것”

▲ ISACA 이태형 신임 회장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한국정보시스템감사통제협회(ISACA)는 2월 9월 오후 7시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7년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행사에는 IT 관계자들이 참석해, ISACA 지식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하는 활발한 활동을 했던 2016년을 정리했다. 지난해 ISACA는 창립 30주년 기념 ISACA Korea 컨퍼런스, 정보시스템 감리 심포지엄 개최, 공동 워크숍 개최, 매월 세미나 개최 등 다수의 대외행사를 진행했고, 창립 30주년 기념 정보시스템감사통제 저널 발간, CISA Review Manual 한글판 출간, ISACA 글로벌 지식 자료 번역 등 다양한 출판물을 발행하는 등의 공익적인 활동을 했다. 

또한, 이날 올해의 활동가상(국내/국제/University), 베스트 기고상, 자원봉사상, 국내 CISA 시험 최고점자 등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총회 마지막 행사로 2017년 신임 회장 선거를 진행해 이태형 에이비씨솔루션 대표를 선임했다. 

이태형 회장은 “앞으로 IT 감사, 보안, 통제 및 거버넌스 분야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전파해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Volunteer들의 모임이라는 지난 30년간의 전통을 충실히 이어가고, 이와 함께 협회의 임원과 회원님들 한 사람 한 사람과 모두 소통하여 미래 지향적인 협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이전글 ISACA, 이태형 신임 회장 선출(데이터넷 / 2017. 2. 14)
다음글 ISACA, 정기 세미나 열고 개인정보 보호 방안 소개